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업무준비 시간?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업무 준비시간.

 

즉 출근은 9시인데 10분전 부터 와서 근무준비를 해야한다는 의견에 찬성하는 편이었는데요.

 

실제 그러한 노동법 판례도 있었고요. 하지만 시대가 바뀌었네요.

 

링크 겁니다. 보시고 혹시 갑질하는 곳 있다면 참고하세요.

 

(로그인 후 링크 확인가능합니다.)

공유하기
작성자

조○○

등록일
2021-10-26 21:09
조회수
616

댓글 4

복지사분들의 힘

너무 빡빡하게 재려하면 뭐든 불만이 생기고 불편한 일이 돼버리죠...
적당히 여유롭게 10~15분 일찍 온 것에 불평하는게 정말 맞나 싶기도 하구요..
업무시간 잠시의 쉴틈도 없이 일만한다면 인정할듯 합니다.(이럼 너무 빡빡하잖아요)
2021-11-03 16:17

맴매

저희는 업무준비 15분 일찍 와서 합니다 ㅠ
대신 점심시간이 15분 깁니다.
2021-10-27 12:00

예레미

제시간에 와서 업무준비를 하는 것은 동감합니다.
다만 제시간에 와서 양치,화장 등 개인정비를 하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2021-10-27 10:03

kf21

동감 ㅎㅎ
2021-10-27 11:51
자유게시판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추천조회수
9995복지관 2차면접?5새싹1lalwnw03-040427
9994양로원 관련 질문드려요2씨앗4허니양03-040138
99931급있으면 취업 바로 될줄알았는데..11새싹1Dddcghhf03-040833
9992프로그램 첫날!!! 오리엔테이션6씨앗3엔별03-031282
9991장애인 활동지원인과 이용자를 모집합니다.씨앗2그섬03-032123
9990생활지도원 호봉, 경력 인정3씨앗1sunset03-031432
9989경력인정?5새싹1lalwnw03-020279
9988인지부하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씨앗1Rpg03-02078
9987사회복지란 진화론적으로 모순된 형태에 해당합니까?씨앗1Rpg03-022111
9986사회복지사 1급 신청1씨앗1끼끼꼬깔03-020171
9985생활 시설 사회재활교사는 3새싹1Dddcghhf03-020288
9984상담사례지원 직책은 2새싹1Dddcghhf03-021181
9983사회복지 현장이 발전이 없는 이유1입새4조르바03-027442
9982조건이 사회복지자격증 소지자일경우 떨어질까요?9씨앗3두이두이03-020453
9981면접에서 자꾸 떨어지네요ㅜㅜㅜ1303-010676
9980어디 댓글에서 봤는데 이말 사실인가요.?6새싹1Dddcghhf03-010620
9979노인사회활동지원 전담 사회복지사 하시는 분 계실까요?5씨앗3kjddu03-010350
9978신입인데 생활시설에서 2새싹1Dddcghhf03-010354
99771급 합격 예정자 파일 보고있는데4새싹1Dddcghhf03-010359
9976사회복지사 1급 서류제출 하신 분들 반드시 서류 수신했는지 확인해..씨앗5triche8102-280311
9975뒤늦은 출발16씨앗1까미네02-285401
9974시간외수당7씨앗1Didisi02-260531
9973실습비4씨앗1가지피자02-250252
9972관내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시나요?8씨앗1밤밥02-250312
9971실습 대기 중인데 관련 정보들이 생각보다 많네요.씨앗1쥬미오02-250166
9970첫 직장 지역자활센터 어떨까요?6씨앗1디이뚜02-240594
9969올해부터 법이 바뀌었다던데11씨앗3whalediving02-240625
9968신입 사회복지사12씨앗2저연지02-241759
9967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서 사내연애중이에요,,, 직원 4명ㅎㅎ3씨앗2호노룰루02-241521
9966프로포절 너무 어려워요ㅠㅠ 10씨앗1qa302-240590

  • 안경수리전문점 제이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