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평가 받는 중입니다..ㄷㄷㄷㄷ

드디어 ..오늘 시설평가 받는 날입니다.

2번째 평가인데 두 번째가 더 떨리네요 첫번째는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이라 자료준비만 미친듯이 하다

하얗게 불태워서 ....ㅋㅋㅋ 평가원님들도 안부르셨기에 별로 떨리지도 않았는데

이번 평가는 직접 지표마다 담당자 소환해서 설명하게끔 하시네요. 그거땜에 지금 배아픈데 화장실도 참고 있습니다.

 3년동안 맡았던 사업이라 어려운건 없지만 17년도 과정기록지에선 강사님들도 제대로 일지도 안써주시고, 저도 그거 때문에 밀려서 미흡한 부분이 많은데

그걸로 걸고넘어지지 않을까 고민도되구요. 뭐라하시면 .. 시행한지 첫 해라 여러가지 시행착오가 많았다.

올해는 제대로 작성하겠다 라고 해야죠 뭐.. ㅎㅎ

 

 

제발 부디 부디 별 탈 없이 지나갔음 합니다.. ㅋㅋ  

공유하기
작성자

아○○

등록일
2018-07-11 11:05
조회수
215

댓글 18

dogkh1234

열람 권한이 없습니다.

ㅇㅎ

화이팅입니당!!
2018-07-13 12:44

행복플러스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2018-07-13 10:43

선우야

와우~저도 떨리네요.
2018-07-13 10:41

다시시작함

화이팅입니다~^^
2018-07-12 13:46

사과나무98

화이팅입니다.
2018-07-12 10:09

윤블리04

저도 지금 평가준비중인데.... 정말 화이팅해요 ㅠㅠㅠㅠㅠ!!!!!!!!!!!!
2018-07-12 09:23

nfis

화이팅 입니다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07-12 03:59

서한바터

평가라는 것 항상 카페에서 후덜덜하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연하네요
2018-07-11 22:25

판도라7

수고하셨습니다^
2018-07-11 16:51

갈꾸미

수고하셨습니다
2018-07-11 15:12

예인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2018-07-11 14:34

천일홍

좋은 평가 얻길 바래요
2018-07-11 14:17

아빠복지사

일단 제 영역은 끝났네요 ㅎㅎ

속으로 정말 덜덜 떨면서 했는데 티안내고 하느라 ...ㅎㅎ 이제 야근은 끝입니다. 아직 평가기다리시는 분들 힘내세요 ^^
2018-07-11 13:36

각북

별탈 없이 평가 잘 받으실 것 같네요^^
2018-07-11 13:28

책방요정

메뉴얼에 있는 대로만 하면 무난하게 통가하시는 듯 하더라구요
주관적인 부분도 많아서리
평가 끝내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휴식 누리시길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2018-07-11 13:20

버터치즈

메뉴얼에 충실!
2018-07-11 13:11

spring

전 평가를 기다리는 입장입니다
준비해도 부족하고, 안하면 더더욱 부족하고.. 참
평가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오늘 끝나니까 고생하셨습니다
남은 시간 잘 보내세요
인터뷰 화이팅!!!!!!!!!!!!
2018-07-11 11:17
자유게시판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추천조회수
공지게시판에 자주 등장하는 질문들 위주 정리. 25입새5a.k.a아재09-1331526
4465김장 신청을 놓쳤어요~ 새글1씨앗1마미손11-19017
4464다들 포인트 어느정도 가지고 계세요? 새글6새싹1괴발새발11-19164
4463날씨가 쌀쌀하네요 새글1씨앗1전슌11-1916
4462마지막은 마지막이 새글기관일반옥토지역아동센터11-1905
4461만남의 인연은 새글기관일반옥토지역아동센터11-1919
4460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새글씨앗1자격증화이팅11-19110
4459가입했습니다. 새글1씨앗1자격증화이팅11-1904
4458재가복지센터 창업 준비중 새글4씨앗1블랙스톰11-19238
4457H워얼V 새글5씨앗1즈혀111-19024
4456사례관리 과제중입니다 새글씨앗1즈혀111-1918
4455방문요양센터 새글씨앗1춘천효녀방문요양센터11-1804
4454제안서작성방법이 궁금해요 새글씨앗1하나님의아들11-1818
4453오늘 처음 왔네요 새글4씨앗1하나님의아들11-18113
4452겨울철 감기 새글1씨앗1겨울장미11-16111
4451기관 내 핵심인물들로 LT를 갑니다. 새글7씨앗1BUF11-160165
4450주말에 영하날씨로 내려가네요 새글1씨앗1박신자 11-16022
4449주말에 많이 춥대요~~ 감기 조심하세요 새글1씨앗1순꼬깨11-16012
4448날씨가 춥네여 새글씨앗1전슌11-1607
4447시댁김장, 친정김장, 시설김장 새글9씨앗1고림댁11-16477
4446날씨도 점점 추워지네요 새글1기관일반까만조인성11-1619
4445사회복지 자료 찾다가 가입하였습니다. 새글6씨앗1나무늘보짱11-16047
4444가을은 끝나가는데 행사는 끝이 없네요! 새글1새싹3무거움11-15335
4443인류의 가장큰 부족은 인물의 부족이다. 새글기관일반석보11-1507
4442날씨가 춥네요 새글씨앗1전슌11-1504
4441겨울이 성큼 다가오는 계절이네요~~~ 새글씨앗3깜자11-1506
4440수능인 오늘~ 새글씨앗1물건일세11-15112
4439감기걸려서 골골대고 있어요.. 새글5씨앗1coas0410+11-15231
4438현장실습을 하고 실제로 프로포절을 써보면서 느낀점 새글7씨앗1힘들게살자11-15272
4437공동모금회 ppt 발표 새글1씨앗4유체이탈11-14271

V-Banner

  • 알아두면 좋은 어르신 알짜정책 10가지
[회원서비스] 리터 기부 서비스_더나은복지세상 리터(포인트)를 통한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