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사 1급 일정이 나왔는데 막막하네요 

일을 하면서 준비하니까 항상 한문제 차이로 낙방 ㅠㅠㅠ

이번에는 꼭 되야하는데 다시 안하던 공부하려니 너무 답답합니다

혹시 쏙쏙 들어오는 방법은 없겠죠ㅠㅠ 

공유하기
작성자

jye○○

등록일
2017-11-13 13:49
조회수
393

댓글 73

혁이

힘내세요~
2017-11-14 18:12

민정이네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 http://www.welfare24.net/ab-3941
사회복지사1급 요약정리 문제은행 http://www.welfare24.net/ab-3761
2017-11-14 17:35

ramsess

저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냥 죽어라 머리 속에 우겨 너어야지요 ㅎㅎㅎㅎㅎ
공부는 시험은 정도가 없는 듯 하네요.
열심히, 열공,,,,,,,,
2017-11-13 21:06

꼭 해야한다.

저는 이번에 꼭 따야되는데 막막해요/
2017-11-13 19:08

a.k.a아재

일과 공부 병행하기 힘들죠.
비싸긴 하지만 동영상강의 한번 받아보신다면 효과가 좋을거라고 판단됩니다.


저도 일하면서 공부를 했는데 저같은경우는 동영상이 짱이더라구요!

파이팅입니다!
2017-11-13 16:07
자유게시판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추천조회수
3506야근하고 있는데 퇴근하고 싶어요 ㅎㅎ 새글씨앗4나의가는길19:2704
3505일상적인 하루 새글2씨앗1하와이안블루13:34018
3504일하는 중인데 집에 가고 싶어요 새글3씨앗1김상환11:47240
3503일주일넘게 잡고 있던 프로포절 드디어 넘겼어용 새글10씨앗4생활복지사1호10:26265
3502축하해주세요 새글7새싹1까망리나07:09473
3501아쉽다~ 새글2기관일반농부00:36021
3500안녕하세요~ 재가복지센터 잘키우고 싶어요 새글5씨앗1사회복지동행06-18457
3499월요일 힘내세요! 새글1씨앗1쩡크zzz06-18223
3498사회복지학과에서 공부중입니다. 새글5씨앗1추천합니다06-18479
3497월드컵... 홧팅~~~ 즐기자 새글1씨앗2ju해06-18011
3496기말고사~ 새글4씨앗1비의여신06-18122
3495보통 여름휴가 계획은 어떻게 잡으세요 ? 새글1씨앗1지여사06-18235
3494아이라인 문신 원래 이런가요? 새글4씨앗1꾸미쭈06-18150
3493공문쓰기 넘 어려워요ㅠㅠ 새글5씨앗1형광펜06-18455
3492이런 사이트가 있었는지 몰랐네요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새글3씨앗1anstjek06-18315
3491일반가정 생활비지원문의 새글1씨앗1어렵다어려워06-18122
3490반가워요~ 새글씨앗1꾸미쭈06-1818
3489선거 새글1기관일반bbong06-18220
3488시작이 반이다. 새글4기관일반bbong06-18323
3487전과냐 복수전공이냐 현장을 알려주세요~ 새글2씨앗1그린데이06-172114
348685세 할머니의 사랑 새글9씨앗1스카라무슈06-16552
3485사례관리 과제 힘들어요 ㅜㅜ 새글2씨앗2fore06-16181
348429일부터 1학기말 시험입니다. 너무 힘드내요. 새글15씨앗1새로운길06-15661
3483칭찬합니다! 새글2씨앗1Xlaortm06-15310
3482다이어트 명언 새글8씨앗1Xlaortm06-15346
3481가족 여행 새글7씨앗2기쁨과 감사06-15428
3480저 자신을 칭찬합니다 새글15씨앗1cloverij06-15852
3479이번한주 많이 힘드네용~~ 새글4씨앗2금성노후06-15232
3478IBK연금보험, 사회복지기관 복지차량 후원 공모 신청했습니다 새글12씨앗2J-Gook06-158141
3477두아이맘.. 다시 일시작한지 2주..... 새글11씨앗1지여사06-159105

V-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