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여름휴가가 끝나고 복귀하니 ~ 적응안되네요 ....ㅎㅎㅎㅎㅎㅎ

진짜 결혼하고 간만에 ... 여름휴가를 제대로 썼습니다...

작년엔 휴가 쓰자마자 아들1,2호가 병원에 입원해서 휴가를 통쨰로 날리고 ..ㅎㅎ

 

올해는 바닷가 가서 즐겼습니다 ㅎㅎ 물론 나머지는 ...독박육아였지만요 ㅋㅋㅋ

 

아무튼 아침에 맘대로 일어나고, 밤에도 늦게자고 하는 생활 일주일만 했더니 오늘 아침에 눈떳는데

 

'아... 휴가 또  쓰고 싶다..'하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ㅎㅎ

 

복귀하니... 나름 인수인계 다 해놓고 왠만한 일 해결하고 갔다 생각했는데 .. ㅋㅋ 중간에 일도 좀 있었구요 ...

 

아무튼...더운 여름 더위 안먹게 건강조심하세요 ^^ 

공유하기
작성자

아○○

등록일
2017-08-07 12:29
조회수
429

댓글 6

박재성

부럽습니다.. 저도 휴가를 떠나고 싶은데
2017-08-10 11:43

사과나무98

내년에는 축제같은 휴가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2017-08-08 16:48

드뷔시

마땅히 위로할 말이 떠오르지 않아서...
추천 누르고 갑니다.
2017-08-07 23:01

파파냐냐

휴일은 얼마나 빨리 지나가버리는지~
2017-08-07 17:09

잘달리자

누구나 다 동일한 느낌, 불안속의 평안(?) 이랄까요?
수고하셨습니다. 휴가 보내시느라

수고하십시오. 다른 분들 휴가 보내시느라.
화이팅
2017-08-07 16:42

연리지나무

잘 다녀오셨어요?? 부럽습니다!
2017-08-07 13:48
자유게시판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추천조회수
3946건강을 위한 약속-1 새글4새싹4맴매08-20217
3945머리가 아프네요 ㅜㅜ 새글1씨앗2송택정08-20228
3944드디어 선선한 날씨가..! 새글1씨앗4la._.08-20113
3943걷는 것이 시작이다 새글새싹3jupiter08-20419
3942선선한 월요일 새글2씨앗2자유life08-20325
3941휴가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새글3씨앗2소셜워커님08-19130
3940이제 좀 시원해진거같아요 ! 새글1씨앗2송택정08-190193
39398월 베스트출석 발표 새글10나무2바이올렛카라선생님 08-198100
39382018년도 8월 베스트 활동가 발표합니다. 새글2나무2바이올렛카라선생님 08-19487
3937칭찬합니다 새글4씨앗1좋은사람ㄱ08-18234
3936즐거운 토요일이네요^^ 새글씨앗1좋은사람ㄱ08-18115
3935이제 확실히 날이 풀렸네요~ 새글씨앗1설백08-18213
3934선선한 바람이 주는 선물 새글1씨앗1재,규08-18013
3933이젠 더위가 간듯 합니다. 새글씨앗1더나은지구08-1802
3932우리는 모두 특별한 사랑을 꿈꾼다 - 좋아하는 시 추천 새글2씨앗1바쁜척하는언니08-17220
3931칠석을 맞아 새글3씨앗1모세708-17229
3930다들 무더위는 이겨내셨나요 새글3씨앗1느려도함께08-17025
3929박수받으면서 살아라 새글1씨앗2대초원08-17016
3928사실 좀 걱정이 됩니다. 새글15씨앗4nfis08-172140
3927. 새글씨앗1이준석08-17017
3926차량지원 사업에 선정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새글4씨앗2종사자08-174106
3925숨은 악기를 찾습니다^^ 새글씨앗1송연08-17560
3924안녕하세요! 새글1씨앗1aimyejin08-17215
3923선선한 아침공기! 새글5씨앗2자유life08-17540
3922이건 휴가가 아니야요 ㅠㅠ 새글5새싹2필요와 충분08-17576
3921가입인사드려요^^ 샬롬! God blessing you^^ 새글2씨앗1노아네08-17425
3920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신규직원 채용이 한꺼번에 하네여 새글3씨앗3hades7708-17298
3919숨이 턱턱막힙니다 새글1씨앗1닉닉네임08-16337
3918휴가 끝 복귀 새글3씨앗2버터치즈08-16251
3917광복절이 끝났어요 새글1씨앗1시니어기슈08-16117

V-Banner

  • 사회복지직 공무원 스파트라 캠프_유캠퍼스김기남공학원
[회원서비스] 리터 기부 서비스_더나은복지세상 리터(포인트)를 통한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