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아이랑 놀아주기

집에서 아이랑 밀가루 가지고 놀면 아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공유하기
저작물 이용 주의사항
작성자

윤○○

등록일
2017-12-03 09:53
조회수
1,409

댓글 104

화이팅이다

좋은정보 !!
2018-04-17 23:33

이릅입니다

오~좋은정보감사해요!참고할게용 ㅎㅎ
2018-03-16 21:55

밀가루 뿐 아니라 아이와 놀아 주는 자체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성장기 아이에게는 많은 관심이 필요한 것 같아요.
2018-02-25 19:18

코알라님

감사 합니다 너무 단순 하네요
2018-01-16 09:54

달의시작

완전 큰 비닐펼쳐놓고 놀면 짱!!입니다. 밀가루에 콩도 섞어주고 채랑 숟가락도 있으면 하루종일 놀껄요~
2017-12-18 13:39

프린스마아미

저희 아이들도 어렸을때 밀가루 놀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다만 집안이 엉망이인게 문제지만요 ㅎㅎ
2017-12-18 07:18

선우야

생각만 해도 머리가 ㅋㅋ 알면서도 아이 어릴때 한번도 못해줬네요.
2017-12-12 10:55

bhkbuo

친절한 엄마시네요
2017-12-09 05:59

삐돌이

넘 힘들더라구요
뒤쳐리가
2017-12-08 12:45

잘달리자

ㅍㅎㅎㅎㅎㅎ
예, 잘 놀아주시고,
그 다 음 은 . . . ㅠ ㅠ
2017-12-07 16:37

글짱이

엄마가 놀아주면 괜찮은데 아빠가 놀아주면.. 이상하게 아빠만 혼납니다..ㅜㅜ
2017-12-05 10:16

아놔

어쩐지 청소할 생각부터 나네요..ㅎㅎ
2017-12-04 15:28
노하우공유
번호제목등록일추천조회
998짜파게티 맛있게 먹는법. 새글04-1905
997작년 여름에 거주시설에서 실습을 햇는데. 새글04-1902
996사회복지사1급시험604-09596
995사회복지사2급 실습504-03275
994어린이집 실습을하고난후..303-166125
993원주 가톨릭 복지관 옹심이 칼국수 나눔봉사를 다녀와서...4401-2610377
992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고수! 파워포인트 단축키 15가지1101-2611443
991'장애인재활상담사'가 국가 시험으로 실행되네요...1101-1415879
990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공부19301-1219544
989가을 썬캡 만들기401-109229
988종합사회복지관 기관 분석보고서입니다.501-0715914
987종합사회복지관 실습경험 평가서401-0710808
986상담쪽 자격증 안내1112-2715587
985대학생을 위한 자기소개서 노하우 입니다!1312-1420884
984아이랑 놀아주기 10412-0391,409
983봉사활동 경험1211-24201,315
982사회조사분석사 자격증 취득1911-1325804
981청소년 지도사 관련!411-0611433
980실습경험 에피소드1510-30221,277
979봉사활동 경험7610-3013511
978리터가 필요해서 또 글을씁니다...ㅠㅠ 자격증 관련!!1910-25471,140
977별거아니지만 사회복지 1급 준비하시는분들께 드리는 작은 팁!31410-25381,443
976봉사활동경험310-2210549
975사회복지중 CSR에 관심이 있는 학생입니다.10-2211508
974직장인의 1급 자격 시험 통과 하려면 공부를 어떻게21610-19211,438
973사복공무원1109-2712754
972사회복지에 관심있는 대학생입니다409-266888
971대학생입니다!109-264658
970사업계획서 작성하고 있는데..1409-1521748
969걱정입니다..ㅠㅠ509-159437

V-Banner

  • [광고] 더나은복지세상을 회원을 위한 SKT 휴대폰 특가 판매
더나은복지세상 홈페이지는 익터넷익스플로러11버전 이상, 크롬 브라우저등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