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복지세상 : 한국사회복지사대표커뮤니티포털

메인메뉴

사랑이 머무는 풍경 At First Sight, 1999 1999

영화 정보

포스터 사랑이 머무는 풍경 At First Sight, 1999

영화 제목사랑이 머무는 풍경 At First Sight, 1999
장르드라마
국가미국
상영 시간128
개봉1999-02-13
감독어윈 윙클러
출연발 킬머(버질 버그 애덤슨), 미라 소르비노(에이미 베닉)..


사랑이 머무는 풍경 (1999) At First Sight

 

줄거리

 

한폭의 수채화 같은 사랑이 그려진다

에이미(Amy Benic: 미라 소르비노 분)는 건축디자이너로 바쁘게 살아가는 뉴요커이다. 그녀는 스파휴양지로 휴가를 떠나는데 그곳에서 안 마사 버질(Virgil Adamson: 발 킬머 분)을 만난다. 그녀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어루만져주는 그의 손길에 그녀는 점점 호감을 느끼게 되지만 나중에 그가 시각장애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이미 그 때는 사랑의 감정이 싹튼 후였다. 주위사람들의 우려와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깊은 사랑에 빠진다. 

그의 시력을 되찾아 주기 위해 미국에서 가장 유능한 안과 의사를 찾아가는 에이미. 그러나 과거에 여러 번에 걸친 수술의 실패로 좌절을 경험한 버질은 그녀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사랑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림자처럼 돌봐주는 그의 누나 제니(Jennie Anderson: 켈리 멕길리스분)도 에이미의 노력에 오히려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그러나 결국 버질은 그녀가 떠날까봐 수술을 받기 위해 뉴욕으로 건너가는데. 수술 후 버질은 시력을 되찾기는 하지만 눈에서 전달하는 영상을 뇌에서 받아들이지 못해 에이미와의 일상생활에 적응을 못하고 사소한 다툼도 하게 된다. 그러나 차츰 익숙해지면서 에이미와의 오해도 풀리고 아름다운 세상의 모습들을 바라보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을 느끼게 되는데. 

 

[스포일러] 그러던 어느날 그의 눈에 이상한 현상이 생기기 시작하고 의사는 불행히도 다시 시력을 잃게 될 것이라는 말을 한다. 버질의 시력을 포기하지 않는 에이미. 그러나 시력을 잃고 마음의 정리가 끝난 버질은 그녀를 떠난다. 그 후 더 이상 누나의 짐이 되고싶지 않은 그는 다시 뉴욕으로 돌아와 새로운 삶을 개척하기 시작하고 에이미는 그를 다시 찾아가 진정한 사랑으로 서로 감싸안는다. 이 이야기는 실화이며 아직도 그들은 행복하게 살고 있다.

 

에이미(Amy Benic: 미라 소르비노 분)는 뉴욕에서 건축디자이너로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어느날, 그녀는 스파 휴양지로 휴가를 오게 되고 여기서 마사 버질(Virgil Adamson: 발 킬머 분)을 만난다. 에이미는 그녀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어루만져주는 그에게 사랑을 느끼지만 그가 시각장애인인 것을 알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이미는 주위사람들의 우려와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를 사랑하게 된다. 에이미는 버질의 시력을 되찾아 주기 위해 미국에서 가장 유능한 안과 의사를 찾아간다. 하지만 과거에 여러 번에 걸친 수술의 실패로 좌절을 경험한 버질은 그녀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사랑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림자처럼 돌봐주는 그의 누나 제니(Jennie Anderson: 켈리 멕길리스분)도 에이미의 노력에 오히려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그러나 결국 버질은 그녀가 떠날까봐 수술을 받기 위해 뉴욕으로 건너가는데...

 

 

키워드 : 사랑, 시각장애인, 사회복지관련 영화

 관련키워드

사랑, 시각장애인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16-08-29 22:51

조회수869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의료광고] 하늘안과의원 라식라섹 제휴 안내
  • 더나은복지세상을을 위한 SKT 휴대폰 특가 판매
국민연극 '라이어1탄' 초대 이벤트 안내
더나은복지세상 배너광고신청안내
더나은복지세상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